안녕하세요. 브랜드리프트서베이 2.0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보고서 작성 중 지표 해석에 어려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보지 않음 :748,388
광고를 봄 : 884,163
전환을 고려하는 사용자 : 135,774
전환 고려 사용자당 비용 146
기준군 PRR : 12.12%
실험군 PRR : 14.32%
Headroom 광고효과 : +2.5%
절대적 상승도 : +2.2%
상대적 상승도 : 18.14%
다음과 같이 전환을 고려하는 사용자, 헤드룸 광고 효과, 절대적 상승도, 상대적 상승도의 지표를 설명해줘야 하는데 어렵네요 ㅠㅠㅠㅠ
각 항목별로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
참고로 경쟁사는 자사 제외 총 3군데 + 해당 사항 없음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부탁드릴게요 ㅠㅠ 꼭 좀 답변 부탁드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