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21 16:24

ipoint83

조회수 2,057

댓글 2

안녕하세요. 브랜드리프트서베이 2.0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보고서 작성 중 지표 해석에 어려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보지 않음 :748,388

광고를 봄 : 884,163

전환을 고려하는 사용자 : 135,774

전환 고려 사용자당 비용 146

기준군 PRR : 12.12%

실험군 PRR : 14.32%

Headroom 광고효과 : +2.5%

절대적 상승도 : +2.2%

상대적 상승도 : 18.14%





다음과 같이 전환을 고려하는 사용자, 헤드룸 광고 효과, 절대적 상승도, 상대적 상승도의 지표를 설명해줘야 하는데 어렵네요 ㅠㅠㅠㅠ

각 항목별로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


참고로 경쟁사는 자사 제외 총 3군데 + 해당 사항 없음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부탁드릴게요 ㅠㅠ 꼭 좀 답변 부탁드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두웅이아빠

06. 301,7222

큐레터

06. 3027,33628

기린좋아하는사람

06. 292,0712

승빈왕자님

06. 281,8960

근육돌이

06. 276,92129

유리나

06. 2731,3144

비맞는병아리

06. 275360

상원1

06. 244,57517

tiiickle

06. 235050

프리하고싶은도비

06. 226651

민옹옹

06. 223190

woodie

06. 217,08813

ipoint83

06. 212,0580

trader84

06. 211,4490

포루스기획

06. 215180

다다담다

06. 207240

rei lee

06. 171,7110

메리야

06. 175,33726

아푸푸

06. 161,2201

김매니저

06. 164,959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