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08 20:34

판교도비

조회수 714

댓글 1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제 갓 디지털마케터로 첫걸음 떼고 있는 신입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경쟁사의 광고를 분석해보고 제 나름의 인사이트를 추출해보고 싶은데

1. '어떤 관점'에서

2. '어떤 방법'으로 

해야할지 고민 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방법은 페이스북 같은 경우 광고 라이브러리가 있어서 경쟁사 광고들을

보고 소구점들을 찾고 있는 중이고 네이버나 구글 같은 경우에는 따로 광고라이브러리가 없는 것 같아

직접 경쟁사 브랜드를 검색해보고 있습니다.

혹시 이러한 방법 외 효과적으로 경쟁사 광고를 분석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답변햅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다다담다

06. 207240

rei lee

06. 171,7110

메리야

06. 175,33726

아푸푸

06. 161,2201

김매니저

06. 164,9818

찮은

06. 156462

woodie

06. 153,5064

란우우

06. 153770

원길리언

06. 151,5170

뚜벅쵸쵸

06. 146080

백둘기

06. 131,9980

세상을담자

06. 131,4230

김시루시루장

06. 133,6100

큐레터

06. 1314,64436

omszz

06. 125,1291

osl12

06. 117580

Dotline

06. 101,3740

evrena

06. 093,1370

판교도비

06. 087151

위픽wepick

06. 083,768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