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07 11:19

라이언무지

조회수 401

댓글 3

페이스북 픽셀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유통, 편집샵 페이지 광고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편집샵 랜딩으로 해당 편집샵 픽셀을 활용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어, 여러 브랜드의 정확한 성과 측정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EX. A 브랜드 광고 집행 -> 유통 편집샵 내 랜딩 및 픽셀로 광고 성과 ROAS 15000% 매우 높음

(A브랜드 제품을 사지 않고, B , C ,D 제품 을 구매해도 구매 성과가 잡히는 상황)


이 픽셀을 A 브랜드 광고면 A 브랜드 페이지에 심어, 구매 단계에서 A 브랜드 성과만 따로 트래킹이 가능한 것일까요 ?


유통 편집샵이다 보니, 구매하기 단계 페이지는 1개 인데, 각 브랜드 별로 픽셀을 나눠서 설치 할 수 있는게 가능한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준5941

06. 173,2946

lusia

06. 161,8280

큐레터

06. 167,02533

히쉬

06. 168920

백코맨트

06. 157,67837

원길리언

06. 151,5280

수케터

06. 141,4695

김시루시루장

06. 133,6080

우뇌

06. 1210,20188

김매니저

06. 0913,263129

아러핟가

06. 095540

위드잇

06. 082,0650

위드잇

06. 082,2430

라이언무지

06. 074020

으나구

06. 079180

볶은공룡

05. 315860

얼그레이마카롱

05. 275,9740

디자인업

05. 274,33615

근육돌이

05. 266,09325

헬로퓨쳐

05. 2564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