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5.04 10:22

xzzxcc

조회수 2,072

댓글 1

안녕하세요 ! 
광고 수가 많은 브랜드 입장에서 페북 광고 세트 세팅을 어떻게 하는지 너무나 궁금해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500리터 걸겠습니다.

현재 저의 상황은 
페이스북 광고 세트 안에 광고수가 5개 이상 넘어가면 한 두개의 광고에만 예산이 몰려 
오히려 전환 효율이 없는 광고가 예산을 잡아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광고세트 안에 광고를  3개 이상 세팅을 안하고 세트를 쪼개고 있는데요
(ex:논타겟, 리타겟, 관심사 등을 효율 있는 광고 컨셉에 따라 쪼개고 있습니다.)
(ex: 제품 usp 리타겟 광고세트 1개 - 광고 3개 /  페인 포인트 리타겟 광고세트 1개 -광고3개 )  

대신 이렇게 할 경우 광고 세트에 노랑불이 들어오며 경매 중복으로 광고세트 제한이 뜹니다 ㅠ 
이렇게 됐을 때 cpm값이 높게 나오는 것 같아 굉장히 고민인데요 
광고 세트를 통합할 경우 또 위와 같이 일정 광고만 예산을 태울 까봐 걱정입니다 

예전 회사의 경우에는 경매중복이 떠도 그냥 진행을 하고 roas가 떨어지면 off를 했는데 
페북 광고수가 수 백개인 회사들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혹은 방법이 있으면 어떻게 세팅을하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을 쪼개야된다는지 등)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피알인

05. 319660

우뇌

05. 3014,46596

김매니저

05. 265,27012

Eoslk

05. 233,8561

JBella

05. 192,2650

hyo4363

05. 191,3551

dnjzmqnr

05. 196230

구글맘

05. 171,5985

호네

05. 175170

쥬녕쓰

05. 164330

바이럴마케팅12

05. 132,2352

호랑이마케팅

05. 1110,90469

메리야

05. 104,81815

민뚱민

05. 103,8591

jinhorus

05. 094,97318

키에르케고르

05. 042,5523

브랜딩퍼플

05. 043,5416

xzzxcc

05. 042,0730

짱가숑

05. 032,3533

이젠포기안한다

05. 0156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