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3.23 15:42

NI1CKNAM

조회수 699

댓글 5


1. 내부링크에 utm태그 사용하지 않기란 말이 무슨뜻인지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현재 네이버 광고 파워링크 개별키워드 url로 utm태그를 삽입했습니다. 키워드별 상품상세페이지 url를 utm주소로 변환해서 설정한 키워드도 있고요.
내부링크에 utm태그 사용하지 않기란 말은 예를들어 https://www.naver.com=&utm ~~이런 대표사이트에만 걸고 https://www.blog.naver.com/11111=&utm 이런 포스팅글에는 쓰지 말란 말이 맞나요?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랑 키워드 연결해서 utm url태그해놨는데 다 취소하고 대표페이지로만 연결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 획득-전체 트래픽-소스/매체-보조측정기준:키워드 설정시 
Google / cpc (not set)
Google / cpc 여성의류

어떤 키워드는 여성의류라고 나오고 어떤 키워드는 not set으로 나오네요 제가 이전에 확장검색을 사용했는데 확장검색어로 유입이 많이 되어서 그런건가요?
Google ads url에 utm태그를 걸어두면 not set을 줄일 수 있을까요? 현재 대부분의 키워드는구문검색으로 사용 중입니다.

답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Iamjune

04. 131,5330

다사용중이래

04. 131,1540

르와즈

04. 133,02011

jinhorus

04. 1210,51115

슬이아범

04. 118550

큐레터

04. 0729,54339

라이언킹2

04. 061,7129

HRL마케터

04. 051,5712

MODNAR

03. 311,1160

칭칭이

03. 301,0730

antics

03. 291,9190

tresmal

03. 291,5450

주식회사바름

03. 283,40915

구운아몬드

03. 285310

메디아

03. 257290

둥근마을

03. 257,57934

jinhorus

03. 253,02517

MODNAR

03. 252,0310

NI1CKNAM

03. 237000

함만이

03. 233,493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