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부링크에 utm태그 사용하지 않기란 말이 무슨뜻인지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현재 네이버 광고 파워링크 개별키워드 url로 utm태그를 삽입했습니다. 키워드별 상품상세페이지 url를 utm주소로 변환해서 설정한 키워드도 있고요.내부링크에 utm태그 사용하지 않기란 말은 예를들어 https://www.naver.com=&utm ~~이런 대표사이트에만 걸고 https://www.blog.naver.com/11111=&utm 이런 포스팅글에는 쓰지 말란 말이 맞나요?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랑 키워드 연결해서 utm url태그해놨는데 다 취소하고 대표페이지로만 연결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 획득-전체 트래픽-소스/매체-보조측정기준:키워드 설정시
Google / cpc (not set)
Google / cpc 여성의류
어떤 키워드는 여성의류라고 나오고 어떤 키워드는 not set으로 나오네요 제가 이전에 확장검색을 사용했는데 확장검색어로 유입이 많이 되어서 그런건가요?
Google ads url에 utm태그를 걸어두면 not set을 줄일 수 있을까요? 현재 대부분의 키워드는구문검색으로 사용 중입니다.
답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