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 유니버셜 버전에서
특정 상품 A의 각각 퍼널에서의 전환율 (퍼널당 전환 사용자/세션 수)이 궁금한 상황입니다.
앰플리튜드처럼 [A상품 상세페이지 조회] > [A 상품 구매 시작 페이지] > [A상품 구매 완료 페이지]
페이지에서의 세션 또는 사용자 수가 궁금하고 이를 맞춤 보고서 또는 흐름을 보고 싶은데, 어디서어떻게 세팅하면 볼 수 있나요?
소스/매체 별로 [상세페이지 조회] - [구매 시작] -[구매 완료] 가 보고싶은 상황입니다.
추가로 구매 완료 페이지 중에서 A 상품을 구매한 완료페이지만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필터링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현재 웹의 URL 에서는 A상품과 관련된 파라미터가 없는 상황이라 URL 조건으로는 필터링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멍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