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2.01 10:28

GGMG

조회수 1,063

댓글 1

한 달 동안 일일 16,000원의 예산으로 트래픽 광고 집행을 계획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 머신 러닝을 위해 타겟 설정을 최대한 건드리지 않는 것을 추천하지만 예산이 적어 고민이 됩니다 ㅠㅠ


현재 유사 타겟(3%)만으로 1,500,000 - 1,800,000명의 타겟 추정 규모가 잡혀있고,

상세 타게팅을 추가하면 561,300 - 660,300명으로 좁혀지는데요.


유사 타겟만으로 진행을 하면 상세 타게팅 하나를 추가하는 것보다 CPM은 낮아지겠지만, 관련이 없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어 광고 효과가 떨어질 수 있는 부분이 염려됩니다.

이 정도 일 예산으로 최대 1,800,000명에게 광고를 뿌려도 괜찮을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우뇌

12. 2829,880169

해적보물선

12. 2720,64984

마케터허브

12. 279,11222

팀ROAS

12. 275,10821

애드포스

12. 245,9027

좌이리

12. 2316,1947

콩딱딱

12. 141,5140

나바테아인

12. 138250

티모태휘

12. 121,2440

비염죽여

12. 117290

마케팅모먼트

12. 082,0399

Jins02

12. 077021

준5941

12. 065,80527

로맨티코

12. 051,0950

꼬갈모자쓴마케터

12. 037470

오픈아이즈

12. 035,1825

스눕도기

12. 016170

마케팅모먼트

12. 013,80416

GGMG

12. 011,0640

하잉잉

11. 3065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