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 12월이 대기업 , 광고수 자체가 엄청 많아 지는걸 분명 알고있지만
최근 특히나 페이스북에 새로운 광고 소재를 올리고 해도
CPM 엄청나네요, 작년이랑 비교 했을때 같은 제품으로 딱 3배 정도입니다
컨텐츠를 엄청 많이 , 여러개를 뽑고 , 새로 촬영하고 기획해서 제작해도 마찬가지네요
소비심리 , 시장이 매년 다르고 분명 이슈도 엄청 많겠지만 참 이래서는 다른 노출처를 파야하는데
페이스북 처럼 좋은 성과를 보여준 노출처를 찾지를 못하니 참 애가 타네요~!
다들 좀 어떠실까요? 작년이랑 많이 다르실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