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1.15 11:08

눈누난난a

조회수 1,470

댓글 3



안녕하세요~ 현재 페북광고를 돌리고 있는데요....

페북 광고를 어려워하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ㅠㅠㅠ!

원래는 결과가 '웹사이트구매'로 뜨던 캠페인이 '복합 전환'으로 표시되기 시작했어요.

이전에 A/B테스트 돌렸다가 테스트 광고세트를 삭제한 영향일까요?

다시 웹사이트구매로 결과를 표시하고 싶은데, 픽셀은 동일하고 전환 이벤트도 '결제시작'으로

동일하게 설정되어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추가로 제한된 머신러닝 상태가 계속 뜨면 예산을 계속 올려야하나요??

예산 올리면 결제 시작당 비용이 2배 높다는 주의 문구가 떠서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ru127

11. 295360

로에베

11. 255180

끼요옷

11. 242,5710

키키키

11. 231,1620

요를레히후

11. 229030

광고톡톡

11. 213,76319

어푸락쵸

11. 198102

댕댕이는귀여워

11. 178,18125

병아리마케터1

11. 171,2230

개척자

11. 174,97816

똑똑이

11. 162,6312

성과대박K팀장

11. 159,68515

눈누난난a

11. 151,4710

하얀전화기

11. 143,6423

화려한데이

11. 125840

떼라피

11. 117250

내인생은어디로

11. 111,7446

그랑프로제

11. 112,0400

막내운영자

11. 116,66737

체리맛스무디

11. 10557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