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1.04 12:22

큐엔

조회수 2,191

댓글 1

식품회사에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2번정도 꾸준히 라이브를 진행한 지 두달 차입니다.

대행사를 쓰지 않고 직접 기획부터 촬영까지 내부에서 원큐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100초반대로 적지도 많지도 않은 매출을 내고 있지만 1시간 딜을 진행해서

100정도 매출이면 나름 만족할만한 성과같지만 더욱 높은 매출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은 하고있습니다. 유입 대비 전환율은 7~9%정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네이버쇼핑라이브가 좋은게 방송 시간대별 사람들의 반응을 그래프로 보여줘서,

방송 이후 계속 데이터를 분석해서 개선해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라이브 기준으로 결제수가 급증하는 시점은

1) 쇼호스트의 상품소개 및 혜택 소개

2) 시음 등의 제품 비주얼을 보여줄 때 순으로 결제가 이루어졌습니다.


확실히 오전시간이 사람들의 반응이 좋습니다(오전10~12시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똑똑이

11. 162,6302

규바스

11. 166781

이땅에태어나서

11. 155740

코포

11. 159780

성과대박K팀장

11. 159,64315

참들애

11. 128,1401

nexthub

11. 123,7031

그랑프로제

11. 112,0260

jinsun08

11. 111,8911

필구동구네

11. 094220

태브라더

11. 051,7360

유리나

11. 0540,4626

다이티

11. 054,2017

큐엔

11. 042,1925

우뇌

11. 0110,24677

큐엔

10. 301,90317

로맨티코

10. 301,5910

로키로기

10. 291,1310

귤맛우유

10. 292,7450

로직연구

10. 282,775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