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9.21 14:22

스파이터

조회수 1,524

댓글 3

안녕하세요.

광고를 돌려본 경험은 많지 않은데 가끔 회사에 필요한 홍보 수행시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페이스북 링크클릭 cpc 비용최적화로 광고세트를  17일부터 21일까지 돌리다가 

똑같은 켐페인을 복제하여, 유입되어야하는 링크만 바꾸고 다시 돌리는중입니다. 


갑자기 똑같은 켐페인을 복재한 곳에서 '머신러닝 학습중'이라는 멘트가 나오는데

제가 지금까지 라이브할때는 '머신러닝'이라는 문구를 본적이 없어서요. 


찾아보니 전환최적화를 위해 사용이 된다고 하는데

저희는 픽셀도 사용을 않하거든요. 


그래도 머신러닝 최적화가 필요한건가요? 

켐페인 복제 과정에서 뭔가 실수를 한건 아닌지 걱정스러워서요. 


머신러닝학습중이라는 문구는 꼭 뜨는건지, 

광고 라이브에 큰 영향을 미치는건지, 미친다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주실 분 안계신가요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Accord

09. 287490

올라운더마케팅

09. 275,78412

아무개킴

09. 244,5212

스파이터

09. 211,5250

유리나

09. 1510,82630

에일

09. 152,6865

우데기

09. 141,4470

데이터분석

09. 064,91712

쏘옥

09. 032,3611

김매니저

09. 023,0806

큐레터

09. 0214,20124

좌이리

09. 013,7296

지덕이

08. 311,6240

우뇌

08. 3026,060210

k0field1

08. 304,2036

좌이리

08. 302,4216

iillliii

08. 301,3840

rdg

08. 279280

지아이코퍼레이션

08. 182,67414

쥬시쿨a

08. 181,509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