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9.03 10:41
좋아요 1
조회수 2,374
댓글 3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