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경쟁 심한 상품 광고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공유드립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는 웹기반으로 다운로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 민감하시분들은 참고
→ 입찰 주기 & 키워드 갯수에 비례해서 비용이 발생하는 구조
→ 체험기간동안은 그냥 써보시면 됩니다.
→ 설명 내용은 네이버 검색&쇼핑광고 기준입니다. (타매체는 저도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사용방법
1. 가입한다 (업체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diad.co.kr/ (다른업체도 가능합니다)
2. 대행사담당자가 전화가 오고, 해당 프로그램 무료로 사용해 보고 싶다고하고 2주정도 써봅니다.
→ 사용설명 + 대행사지정 권유하는데 무시하셔도 될듯?
여기서까지가 설명이고 아래는 [선택] 영역입니다.
※ 대행사 지정한다는 전제 조건하에 들어갑니다. (직접운영시 5% 페이백 다들 아시죠?)
1. 대행사 지정하면 월간사용 광고비별로 사용할 수 있는 키워드 갯수가 정해 집니다 (50/100/300/500~) → 월간 광고비가 어중간하다면 아래 2번은 안해줄 수도 있습니다
2. 결론적으로 비용 좀 쓰시는 분들은 5% 페이백 요청 하고 기존처럼 광고 운영 하시면 페이백 + 자동입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3. 그럼 대행사를 바꾸거나 해지하지 않는이상 계속 무료로 쓰게 해줍니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자동입찰지원하는 사이트 엄청많습니다.
각 사이트별로 UI or 업체별 비용&방법도 각기 다릅니다.
다만 제가 설명드린 방법이 적용가능하다면 충분히 Winwin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가볼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