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네이버 GFA 220억 쓰고,
구글광고 50억 쓰고 ,
페북 50억 쓰고 느낀점
1. 광고의 역할은 정해져 있다. (잠재고객 유입)
2. 매체 별 이해 와 고객(사용자) 이해가 필요하다.
3. 전환율은 랜딩페이지에서 잡아야한다.
4. 제품의 표현 방식에 따라 고객이 느끼는 온도 차이는 크다.
5. 광고를 시도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 건 없다.
6. 고객의 목소리를 광고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7. 끝임없이 개선하고 실행하는 것이 광고의 핵심이다.
자세한 풀이는….나중에 하겠습니다
요즘 이게 유행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저도 해봤습니다 J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