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6.04 23:52

잉9

조회수 664

댓글 0

광고 공부하려고 개인적으로 사비 8000원으로 1일(24시간)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동일소재로 상세타겟팅만 나누어서 2개 광고로 실행했습니다.


결과가 이렇게 뜨긴 했는데, 아는게 하나도 없어서 이러한 지표들로 성과를 어떻게 평가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ㅠㅠ 광고가 잘 된건가요? 무얼 보고 판단해야하나요?(랜딩페이지 진입 이후는 고려하지 않고 페이스북 광고만 봤을때)


추가로, 아래 사진에 나오는 '결과', '결과당 비용'은 각각

'링크 클릭', 'cpc'와 동일한 지표인가요?

결과=링크 클릭 이거는 맞는거같은데,

결과당비용=cpc라기에는 보고서에 나오는 금액에 차이가 있네요 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잉9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6. 2414,41817

믱디

06. 248390

노란색연필

06. 2310,61243

jadehong

06. 222,5303

헤드라이너

06. 221,6730

smj3561

06. 212,4644

정성을다하겠습니

06. 171,0810

만두모모

06. 161,2000

초짜중초짜

06. 167821

키키키

06. 144,4520

하우랩마케팅

06. 105,00522

규바스

06. 101,1441

잉9

06. 092,1822

eMFORCE9

06. 096,97067

mcdoanld

06. 082,7594

Gliese

06. 081,3760

motherfa

06. 058300

잉9

06. 046651

지원스

05. 314,5570

sdfdsfsd

05. 304,24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