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27 09:56

김바흐

조회수 1,207

댓글 1

GFA에서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활발하고,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안되는데 

혹시 예산 소진의 기준을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막연히 CPC 과금체제니깐 CTR이 높으면 많이 노출 수도 높여주고, 클릭도 따라오게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CTR 높은 소재들이 가장 예산 소진이 더디네요

어떤 지표를 기준으로 학습시키고 광고를 노출시키는 건지 궁금합니다


입찰 전략은 모두 동일하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귀한집자식

06. 041,8621

곰판다

06. 031,9430

터케마보초

06. 031,2921

메로사

06. 025900

ChoboMKT

05. 311,4270

난장22

05. 319140

복이많은집

05. 287970

아이엑스더블

05. 282,7760

김바흐

05. 271,2081

123333

05. 263,7710

상원1

05. 265,97729

김양주

05. 215760

zhzh

05. 218930

sdfdsfsd

05. 208631

삼자

05. 201,4832

온라인길라잡이

05. 185,5109

당벌레

05. 189310

알려주세요제발

05. 171,3113

banx2

05. 171,3000

ChoboMKT

05. 141,59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