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21 12:54

hyeonj93

조회수 737

댓글 0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 지면만 셋팅하여 광고 진행 중입니다. 

기존에 매체 대시보드와 GA의 어트리뷰션 차이로 수치 나는 부분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시보드에서 클릭1일, 조회1일로 설정해두어도 매우 큰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ex. 최근 3일 기준 대시보드(클릭1일 조회1일) : 600만원 / GA 0원


1. 구글링 해보고, 다채널 유입경로 > 인기 전환 경로 확인했으나 인스타그램은 보이질 않습니다.

2. utm은 아래와 같이 알맞게 세팅해두었습니다. 

 > utm_source=instagram&utm_medium=display

3. 사용자(=유입) 수치는 문제 없는 것 같은데, 유독 구매 값에서 큰 차이 발생합니다.
주문하기의 목표 설정이 잘못된 걸까요 ? 

템플릿 : 주문하기 / 목표 : 도착 / 최종 목표 : 정규식, 유입경로  : 설정 /해두었습니다. 


문제는 타 paid 매체 카카오, gfa 등에서는 수치 차이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것인데요. 

유독 인스타그램에서 큰 차이 발생 중입니다. 

비슷한 사례가 있거나 추가적으로 해볼만한 조치가 있을까요 ?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yeonj93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숯찬

05. 241,6230

hyeonj93

05. 217381

쇼핑몰만마케팅

05. 194,15212

팩트기반N잡러

05. 154,50013

짱짱맨12

05. 148850

놀토

05. 121,9670

봉탁

05. 1011,5748

더운치킨

05. 101,3960

뿡뿡2

05. 021,4950

손님8호

04. 301,4690

김매니저

04. 3030,428217

마케팅모먼트

04. 307,18443

큐레터

04. 2921,11735

kya7927

04. 284,7240

NANULOG

04. 261,4040

미주랑20

04. 2517,84674

콩순이노트북

04. 217642

에이블팀

04. 214,5487

지덩

04. 219790

기획실장

04. 162,461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