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18 17:07

당벌레

조회수 932

댓글 4

비소비재 즉, 디비 업종이라 파워컨텐츠 진행중인데 업종이 워낙 단가 전쟁이고

고객사가 제발 cpc 좀 낮춰달라고 매일 우는 소리 하는데 검색노출은 포기를 못해서요ㅠㅠ

그래서 시간대 별로 수동 입찰 보고 있는데 단 몇푼이라도 아껴보려고 품질지수라도 어떻게 해보려고 합니다

파워컨텐츠 영역이다 보니 소재랑 키워드랑 컨텐츠 매치는 최대한 하고 있습니다.

애를 써도 최대 5개에서 요지부동이네요


혹시 방법 없을까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백곰입니다

05. 232,5682

hyeonj93

05. 217431

쇼핑몰만마케팅

05. 194,15912

당벌레

05. 189330

알려주세요제발

05. 171,3273

팩트기반N잡러

05. 154,50813

잉9

05. 152,7691

에이쿠야

05. 141,4440

pimo

05. 128141

Wise인사

05. 124030

놀토

05. 121,9690

상원1

05. 1016,783104

봉탁

05. 1011,5458

더운치킨

05. 101,4040

니가내이영애다

05. 101,1530

꾸요

05. 061,1520

topkwon

05. 052,7511

오늘그리고내일

05. 046,9426

뿡뿡2

05. 021,4970

스이

04. 304,786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