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소비재 즉, 디비 업종이라 파워컨텐츠 진행중인데 업종이 워낙 단가 전쟁이고
고객사가 제발 cpc 좀 낮춰달라고 매일 우는 소리 하는데 검색노출은 포기를 못해서요ㅠㅠ
그래서 시간대 별로 수동 입찰 보고 있는데 단 몇푼이라도 아껴보려고 품질지수라도 어떻게 해보려고 합니다
파워컨텐츠 영역이다 보니 소재랑 키워드랑 컨텐츠 매치는 최대한 하고 있습니다.
애를 써도 최대 5개에서 요지부동이네요
혹시 방법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5.18 17:07
좋아요 0
조회수 932
댓글 4
비소비재 즉, 디비 업종이라 파워컨텐츠 진행중인데 업종이 워낙 단가 전쟁이고
고객사가 제발 cpc 좀 낮춰달라고 매일 우는 소리 하는데 검색노출은 포기를 못해서요ㅠㅠ
그래서 시간대 별로 수동 입찰 보고 있는데 단 몇푼이라도 아껴보려고 품질지수라도 어떻게 해보려고 합니다
파워컨텐츠 영역이다 보니 소재랑 키워드랑 컨텐츠 매치는 최대한 하고 있습니다.
애를 써도 최대 5개에서 요지부동이네요
혹시 방법 없을까요??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