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14 20:30

ChoboMKT

조회수 1,597

댓글 9

UTM 을 생성하여 다른 페이지에 삽입한 후 그 링크를 통해 들어온 사람이 목표값을 달성하였는지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들어, 구매 목표값을 설정한 후 파워블로거에 UTM 을 전달해주었고

(https://www.-------.com/?utm_source=naverblog&utm_medium=post&utm_campaign=naver1)

방문자가 포스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자사몰로 유입이 되어 구매까지 이르게 되었을 경우

수많은 구매 중 해당 링크를 통해서 들어온 유저만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zhzh

05. 218980

sdfdsfsd

05. 208691

삼자

05. 201,4882

온라인길라잡이

05. 185,5129

banx2

05. 171,3030

ChoboMKT

05. 141,5980

짱짱맨12

05. 149070

에이쿠야

05. 141,4290

kzoo

05. 131,8800

클레오빡돌앙

05. 123,5041

김기리니

05. 127760

상원1

05. 1016,778104

봉탁

05. 1011,5278

니가내이영애다

05. 101,1580

3D철학관

05. 074,8045

마케터BINNN

05. 064410

로직연구

05. 064,3984

가치마케터

05. 063670

마케터쭈니

04. 302,3001

kya7927

04. 284,70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