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으로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페이스북 최적화라는걸 잘 모르고 그냥 진행했어요.
광고 최적화가 구글에 학습기간이라는게 있는 것처럼, 페북에도 머신러닝기간이 있나보더라구요.
50회의 전환이 이뤄져야 최적화가 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CPC 입찰은 꺼두고, 노출비용만 계산하도록 설정했어요.
문제는 광고를 자꾸 껐다, 켰다 해서 최적화가 이뤄진 캠페인이 없다는 점입니다.
근데 50회의 전환까지 최적화가 이뤄지려면.. 돈이 엄청 나갈 것 같아요..
지난번에 8개의 캠페인을 틀어놓고 일 예산 10만원씩 부여했는데, 신청하기로의 전환률이 16개정도만 이뤄졌습니다..
이런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스북 최적화를 시키긴 해야하는데 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