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4.21 15:41

칼륨

조회수 876

댓글 4


페이스북으로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페이스북 최적화라는걸 잘 모르고 그냥 진행했어요.

광고 최적화가 구글에 학습기간이라는게 있는 것처럼, 페북에도 머신러닝기간이 있나보더라구요.

50회의 전환이 이뤄져야 최적화가 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CPC 입찰은 꺼두고, 노출비용만 계산하도록 설정했어요.

문제는 광고를 자꾸 껐다, 켰다 해서 최적화가 이뤄진 캠페인이 없다는 점입니다.

근데 50회의 전환까지 최적화가 이뤄지려면.. 돈이 엄청 나갈 것 같아요..

지난번에 8개의 캠페인을 틀어놓고 일 예산 10만원씩 부여했는데, 신청하기로의 전환률이 16개정도만 이뤄졌습니다.. 


이런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스북 최적화를 시키긴 해야하는데 ㅠ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branded

05. 125470

상원1

05. 1016,789104

봉탁

05. 1011,6228

헤드라이너

05. 106350

topkwon

05. 052,7621

헤드라이너

05. 043750

지미핸

05. 035,5646

마케팅이뭔가요

04. 306530

초보마케터루피

04. 237,14726

칼륨

04. 218770

지덩

04. 219920

ByZet

04. 208150

욜개

04. 1931,91566

한대치것소

04. 197620

04. 161,5990

로맨티코

04. 131,1820

알플

04. 131,3060

kmh5264

04. 136880

kana

04. 123,7952

중복닉네임

04. 111,10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