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3.16 14:41

박수박

조회수 1,379

댓글 0

안녕하세요

구글, 네이버 gfa, 카카오  cpc 돌리고 있는 신입 마케터입니다 :)


한 광고그룹 안에서 소재를 추가하면 할수록 일예산도 증액시켜줘야

효율이 지속 혹은 상승할 수 있는 건지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구글 애즈는 반응형 광고 소재 3개에 일예산 20만원대로 유지하면서 좋은 효율을 보이고 있는데요.


네이버 gfa는

특히 스마트채널이 소재 4개에 일예산 20만원대로는 노출도 하루 50번을 넘기지 못하고 클릭수가 1~2 사이네요ㅜㅜ (7일째)

어제 35만원으로 증액하니 이제야 클릭 100을 넘는 성과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카카오도 소재 4개에 일예산 35만원까지 증액했을 때 구글과 비슷한 효율을 보였구요.



개인적으로는 매체별 단가의 차이도 있지만, 소재를 늘릴 때는 예산을 증액해야겠다는 결론을 내렸는데 관련 레퍼런스나 코멘트는 좀처럼 보이질 않네요..

당연하게 생각해도 될까 의문이 들어 질문 남겨봤습니다.

(타겟팅은 따로 없이 adid 고객 목록 업로드해서 운영 중입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수박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클레리아

03. 302,5185

파이리

03. 292,2971

사탕꽃

03. 294,6304

앙트레브

03. 251,5450

인생의주인

03. 231,1520
1

danny01

03. 231,1410

용쓰리

03. 2211,53466

큐레터

03. 2277,70495

식자재중개플렛폼

03. 201,6045

wgsdt

03. 191,7450

유리나

03. 169,8840

박수박

03. 161,3800

스카이맨

03. 134530

knowname

03. 115450

큐레터

03. 119,05115

강고천재

03. 106,0884

애자일

03. 109160

장밋빛

03. 093,5651

한대치것소

03. 085790

좌이리

03. 054,506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