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여쭤보고 싶어서 질문 남겨요.
구글 애즈에 3월 동안 쓸 총 예산(부가세까지 모두 합해서)으로 300만원을 넣어놓은 상태이고 gdn 한가지 캠페인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 경우
1. 300만원 ÷ 31 = 96000원 정도를 캠페인 일 예산으로 설정
2. 300만원 부가세 30만원을 제외한
270만원÷ 31 = 87000원 정도를 캠페인 일 예산으로 설정
둘 중 어느 방식으로 일 예산을 설정해야 하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26 20:31
좋아요 0
조회수 1,410
댓글 2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