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집행시 궁금한 부분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타게팅에 따른 소재세팅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1. 열린타겟(18-65+ 대한민국) - 전체 광고 소재
2. 남성 - 남성타겟 소재 3개
3. 여성 - 여성타겟 소재 3개
4. 관심사 - 캠핑 - 캠핑관심사 타겟 소재3개
위와 같이 세팅하게 된다면
열린타겟과 2,3,4가 타겟 중복이 될텐데
그러면 효율에 큰 문제가 생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23 16:50
좋아요 0
조회수 528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집행시 궁금한 부분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타게팅에 따른 소재세팅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1. 열린타겟(18-65+ 대한민국) - 전체 광고 소재
2. 남성 - 남성타겟 소재 3개
3. 여성 - 여성타겟 소재 3개
4. 관심사 - 캠핑 - 캠핑관심사 타겟 소재3개
위와 같이 세팅하게 된다면
열린타겟과 2,3,4가 타겟 중복이 될텐데
그러면 효율에 큰 문제가 생길까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