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22 18:05

tnnn

조회수 1,210

댓글 3

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진행했는데 Naver organic 이 100% 였다면, 지금은 Naver cpc 즉, 브랜드 검색광고가 60% 정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게 저희가 잘하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비용 대비 광고 효과 구할때 저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로 유입된 매출이 그냥 organic에서 넘어온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ROAS를 구할 때 따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신입 마케터라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앙트레브

03. 033,2411

송이a

03. 032,7100

Jaaaaa

03. 021,0641

하이니

02. 2734,08337

알포먼스

02. 231,6731

rotkdtt

02. 231,2690

운영보스

02. 2212,6924

tnnn

02. 221,2111

낑깡귤

02. 221,0820

진민우

02. 229,22337

마케팅모먼트

02. 156,58932

윤코코

02. 158380

구운자몽

02. 125940

가나가나가나

02. 101,4052

이석환

02. 101,2890

feelssu

02. 098950

Eye2boss

02. 051,2780

아일랜드스톤

02. 0410,76558

하상

02. 042,3160

면수기

02. 0481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