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하우스 마케터로 일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2개의 브랜드를 운영중이었는데 네이버 광고 한 계정에서 두 브랜드를 운영중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 브랜드 별로 광고 계정을 따로 사용하기 위해서 나누었는데, 새로 만든 광고 계정의 효율이 크게 하락을 하더라구요. 원인은 파악 중이기는 한데 아직 명확한 답은 못찾았네요..ㅠ
그래서 혹시 광고 계정을 변경하고 나서 효율이 떨어진 분들이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15 14:18
좋아요 0
조회수 585
댓글 3
현재 인하우스 마케터로 일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2개의 브랜드를 운영중이었는데 네이버 광고 한 계정에서 두 브랜드를 운영중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 브랜드 별로 광고 계정을 따로 사용하기 위해서 나누었는데, 새로 만든 광고 계정의 효율이 크게 하락을 하더라구요. 원인은 파악 중이기는 한데 아직 명확한 답은 못찾았네요..ㅠ
그래서 혹시 광고 계정을 변경하고 나서 효율이 떨어진 분들이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