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09 10:32

pphs

조회수 1,398

댓글 2

안녕하세요, 웹 로그 분석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신입입니다..

한달 정도 마케팅을 하며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했는데요, 마케팅 방법은 보통 파워 링크, 플로팅배너, sns 타겟광고 등으로 진행했었습니다.

클릭해서 홈페이지 방문을 하는데, 보통 이런 클릭수와 홈페이지 세션수 차이는 어느정도 나는건가요?
클릭수에 비해 홈페이지 방문 세션수가 50%나 낮아서 난감합니다ㅠㅠ

차이가 날 것으로 예상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큰 차이가 나와서 위에 보고를 드려도 납득을 하지 못하는 분위기네요


큰 차이가 나는 명확한 이유,  추측되는 이유가 있을까요?

그리고 앞으로 이 오차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회사는 구글 애널리틱스 사용 중이고, 마케팅 클릭 카운터로는 국내 분석 툴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회사도 국내 분석 툴을 이용하다가 제가 입사하면서 유료 툴 이용기간이 종료되었고 저에게 애널리틱스로 분석을 맡기셨습니다. 현재 문제가되는 홈페이지는 방문자수, 세션수, 페이지 뷰수, 일부 클릭 횟수만 카운팅하면 되어서 굳이 유료 툴을 사용할 이유는 없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hikarum

02. 166800

비쯔

02. 162,0281

마케팅모먼트

02. 156,58532

체르시

02. 154,12921

02. 136620

가나가나가나

02. 101,4092

pphs

02. 091,3992

술래

02. 084770

피플투피플

02. 041,0600

MKT으쌰

02. 045631

뽁실누나

02. 031,3261

123333

02. 037570

kanpi89

02. 027740

큐레터

01. 2823,10960

23211332

01. 251,1490

honghong

01. 254,11915

함박눈a

01. 223,2631

김매니저

01. 219,72625

무슨닉네임이다있

01. 201,5580

kazuki

01. 201,25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