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2.04 15:18

앙트레브

조회수 817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꿈꾸는sr마케터

12. 141,2090

DEW

12. 146870

BS微信

12. 112,3454

헡헡

12. 106620

eshjk

12. 101,4312

김민수79

12. 095,3134

김짱구

12. 091,2911

인스타성

12. 083,5690

배달아카데미

12. 082,1011

용쓰리

12. 0711,43868

GDN배우자

12. 078640

myjoo

12. 071,5040

큐레터

12. 078,66015

앙트레브

12. 048180

양기래

12. 041,3980

디가이

12. 042,0460

예니케터

12. 031,9070

타아코

12. 028,6497

써리떠리

11. 301,7330

근육돌이

11. 2814,6352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