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0.15 12:19

마미손

조회수 11,068

댓글 1

보스님들~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고객 타겟팅이 중요한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주로 성·연령 타겟팅만 활용하거나, 데이터를 타겟팅에 활용해본 적이 없거나, 또는 타겟팅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분은 손~!!🙋‍♂️🙋‍♀️ 어? 이거 내 얘기 같은데 하는 보스님은 지금 이 자료 꼭 읽어보시기 바라요~😉





Index

1.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타겟팅

2. 설계 오류를 줄이는 현실적인 타겟팅 수립 방안

3. 다양한 타겟팅 전략 발굴의 필요성

4. 여섯가지 성공 사례로 알아보는 추천 타겟팅 전략

 - 특정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제품군을 위한 DMP 활용 구매 유저 타겟팅

 - 데이터의 실시간 활용을 위한 API 타겟팅

 - 앱 광고주를 위한 자동 최적화 광고

 - 반응률 높은 타겟 모수 확대를 위한 유사고객 타겟팅

 -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를 위한 실시간 매장 반경 타겟팅

 - 내 브랜드가 꼭 필요한 유저에게만 노출하는 모바일 운영체제(OS) 타겟팅

5. 타겟팅 적용 시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11. 1525,286109

김매니저

11. 1228,027153

시월이십구일

11. 127,8720

샘파

11. 094490

우뇌

11. 098,75838

가자생

11. 092,0623

우뇌

11. 0437,211171

마늘까까

11. 041,3981

우뇌

11. 0217,027120

피티에이공조

11. 026290

Justdoit

10. 2914,20824

마케팅히어로

10. 291,4201

asdkfjh

10. 221,6140

막심

10. 215531

페이스북팔

10. 202,2631

양기래

10. 161,2701

lune201

10. 151,9790

좌이리

10. 153,0951

마미손

10. 1511,06915

김광고고

10. 142,80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