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9.23 16:03

람파파라

조회수 1,578

댓글 6

안녕하세요 현재 스타트 업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이직하여 마케터로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스타트업이다 보니 이번에 마케팅 팀이 새로 생겨 사수 분이 계시지는 않지만


(이전 회사에서 브랜드 마케팅 업무를 같이 병행했어서 키워드나 유투브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 해봤습니다.)


마케팅 관련 계정 자체도 없는 회사 였기 때문에


퍼포먼스 마케팅 공부하면서 현재 구글 키워드 , 네이버 키워드 ,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 블로그 바이럴 광고를 운영하며 일자 별로 데이터를 확인하며 키워드 관리를 하고있습니다. 


다만 광고를 집행한 이후 앞으로 하루하루 무었을 해야할지 갈피를 잡고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혼자 해내려고 하니 조금 막막한 부분이 있어 질문은 남깁니다. 


선배님들 조언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촉매제

10. 149720

행복한일이가득

10. 118380

쿠크크

10. 071,2050

남남후군

10. 061,9190

kms96811

10. 063,2042

yenita

10. 067000

플레이디

10. 053,1092

벽이열릴거야

10. 051,0501

어흥!!

10. 041,5260

헬로베어

09. 2912,9547

다다담다

09. 292,7720

프리츠123

09. 241,5550

람파파라

09. 231,5793

김준하

09. 183,0534

김매니저

09. 1621,84339

클레리아

09. 157,8010

마미손

09. 146,3371

미디어팀

09. 107890

두부8

09. 101,4011

jaeypark

09. 1069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