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8.18 13:06

지텡

조회수 999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품 하나를 런칭하면서 자사몰을 만들어 광고를 시작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여러 정보를 모은 결과 페이스북 광고는 전환광고가 가장 효율이 좋다는 말을 듣고 

진행하고자 했는데요.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환광고의 경우에 일주일 내에 전환 모수가 50~100개 정도가 있어야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최초의 50~100개의 전환수를 쌓기까지의 광고는 어떻게 집행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전환광고로 돌리는 것인지, 아니면 트래픽이나 유입같은 다른 광고로 돌리다가 

모수가 쌓이고나면 전환광고로 바꿔서 집행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전환광고 모수를 쌓는 초반 기간에는 금액을 좀 더 공격적으로 투자해야할까요?


광고 초보라서 참 어려움이 많네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식을 조금만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sdfdsfsd

09. 096,2391

마미손

09. 0912,18034

조영빈

09. 078,31224

주아서

08. 302,3490

하우랩주식회사

08. 2619,92059

광고마케터준

08. 254,23512

연나비

08. 242,7960

더지더지

08. 187090

MJking

08. 189620

지텡

08. 181,0000

꽃블리

08. 122,6402

Grapopo

08. 019691

상원1

07. 3110,26329

마인드프리

07. 313,0322

김매니저

07. 3033,630108

상원1

07. 297,09418

황캡틴

07. 282,6681

빅스마일

07. 283,8820

정노무사

07. 284,0552

비벽루

07. 272,05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