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8.18 13:06

지텡

조회수 1,006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품 하나를 런칭하면서 자사몰을 만들어 광고를 시작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여러 정보를 모은 결과 페이스북 광고는 전환광고가 가장 효율이 좋다는 말을 듣고 

진행하고자 했는데요.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환광고의 경우에 일주일 내에 전환 모수가 50~100개 정도가 있어야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최초의 50~100개의 전환수를 쌓기까지의 광고는 어떻게 집행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전환광고로 돌리는 것인지, 아니면 트래픽이나 유입같은 다른 광고로 돌리다가 

모수가 쌓이고나면 전환광고로 바꿔서 집행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전환광고 모수를 쌓는 초반 기간에는 금액을 좀 더 공격적으로 투자해야할까요?


광고 초보라서 참 어려움이 많네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식을 조금만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달달한라떼

09. 031,2310

AI는신이다

09. 027970

하우랩주식회사

08. 2619,92359

삐약이마케터

08. 262,2020

광고마케터준

08. 254,24112

연나비

08. 242,8020

징누

08. 212,5013

지훈파크

08. 219870

지텡

08. 181,0070

honghong

08. 143,2724

차우

08. 144,42116

막내운영자

08. 141,4761

꽃블리

08. 122,6412

자유인8201

08. 115980

근육돌이

08. 1014,87454

가든이

08. 091,9940

dsa321

08. 052,6990

Grapopo

08. 019751

상원1

07. 3110,27029

마인드프리

07. 313,039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