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9 10:48
좋아요 0
조회수 1,479
댓글 1
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