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7 11:51
좋아요 0
조회수 1,760
댓글 4
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