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5월 21일에 쇼핑검색 광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 달 운영을 하게 되었는데요.
공식 대행사 쪽에서 우선은 모든 제품을 다 등록해놓고
매출이 나오지 않는 제품을 삭제하는 방향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쇼핑몰에 있는 제품을 대체로 광고하고 있기는 하지만,
가격, 단가, 마진 등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광고하기 어려운 제품은 빼 놓았습니다.
한 달 운영하면서 매출이 올라가긴 했습니다. (25% 정도)
5월 15일에 네이버페이를 설치하기도 해서 이 효과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쇼핑검색광고 직접전환율을 보니까 0% 입니다. 전부요!
클릭수는 노출대비 1%가 넘는데...
대행사 말로는 종종 전환율이 잡히지 않는 업체가 있다고 하면서
전환율이 없을 수 없다고 하네요. ㅜ_ㅜ..
광고클릭수, 클릭 된 제품에 대한 매출은 아직 정리를 안했어요. (이 번주 내에 할 예정)
우선 궁금한게 진짜로 전환율이 없어서 0%인지
아니면 오류 때문에 그런것인지... (대행사 입장)
궁금하네요! 이런 경우가 진짜 있나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