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고객확보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4가지 광고를 진행해서,
각각 유사타겟과 맞춤타겟을 잡았는데요.
유사타겟은 4가지 광고에서 각각 추출해
4가지로 만들었습니다. 합산 규모가 160만 정도 되는데요.
여기에 또 홈페이지 방문자 2만명 더 포함했습니다.
또한 중복 DB를 피하기 위해서,
기존 4가지 광고에서 DB를 입력한 사람들을
맞춤타겟으로 잡아 제외 타겟으로 잡고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일 도달율이 현저히 떨어지네요...
DB도 엄청 안들어오고요.
콘텐츠는 더 공들였는데요...
혹시 유사타겟을 4가지를 한 번에 넣은게 교집합으로 계산되나요...?;;
타겟 정의가 유사타겟에 제외타겟을 넣으니 사용할 수 없다고 표시되어서 알 수가 없습니다;;ㅜㅜ
A/B 비교를 위해서
기존 DB입력자를 맞춤타겟으로하여 제외타겟으로 넣고,
관심사를 포함해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맞춤타겟과 상세타겟을 같이 포함해서 진행해도 광고 성과에 문제가 없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