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15 00:55

톰보이

조회수 1,152

댓글 0



아이보스님들 안녕하세요 :)


페이스북에서 랜딩페이지 조회로 최적화 조건을 걸어두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랜딩하는 캐러셀 이미지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간

-25만원을 지출해

-도달 8천개

-링크클릭 44개를 만들었지만

-랜딩페이지 조회가 0입니다.



즉, 링크 클릭에 비해서 랜딩 페이지 조회가 너무 적습니다!!


CPM 3.1만원 꼴로 높은데, 링크클릭 CTR은 0.55% 정도로 크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광고 자체가 비효율적이어서 도달이 낮은 게 가장 큰 문제라고 봐야할까요?

그러면 자연스레 링크클릭도 줄어들테니 말이죠. 


어떻게 하면 랜딩페이지 조회를 높일 수 있을지요!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톰보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ADA-마케팅

06. 041,6850

잘먹고잘살기

06. 011,5940

내가왜이걸

06. 012,4540

근육돌이

05. 3117,93341

로제노이

05. 275,4691

대동이스트

05. 271,1330

포스터

05. 278201

고현

05. 273,5750

Prachel

05. 252,4950

GyuTop

05. 251,8312

근육돌이

05. 2320,03069

혹등고래

05. 235,7154

해피프렌즈

05. 223,0071

hohohaha

05. 201,0850

근육돌이

05. 1716,73482

마미손

05. 156,5591

톰보이

05. 151,1530

근육돌이

05. 1423,328105

Jaegu

05. 142,5310

gfdfdsaf

05. 1478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