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가정용 간편식(HMR)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가정용 간편식 시장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POS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매출규모 4610억원에서 3년만인 2018년에 두 배에 달하는 9026억원을 기록하며 매년 2~30%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07 14:20
좋아요 1
조회수 767
댓글 0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