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을 심고 어느정도 전환모수가 생겼을때 유사타겟을 만들고 보통 돌리는데,
이 경우 트래픽광고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전환(등록완료, 구매 등)으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성과차이가 많이 나나요?
질문요지는 전환모수를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생성하면 타겟집단 자체가 적어지게 되는데,
이 적은 타겟집단에 가격이 싼 트래픽으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것과, 도달가격이 비싼 전환광고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게 큰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저관여와 고관여 상품 둘다 해보고 있는데, 트래픽이 오히려 단가가 더 잘나오고 있어서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