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이벤트참여입니다.(술과 관련된 상품)
참여 방법이 댓글이나 공유가 아닌 게시글 생성이다보니 '참여'캠페인이 효율이 없지 않을까 싶어 대책없이 트래픽으로 돌려봤습니다...ㅠ
타겟: 대한민국(국가만설정)
캠페인: 트래픽
랜딩페이지: 자사몰 참여방법 안내 페이지
보고서에서 보이듯이 도달은 남성이 압도적이나 클릭은 여성이 압도적입니다. 그렇다면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여성이 더 높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Q1. 타겟을 25~44 여성으로만 잡고 돌리는 것이 링크클릭cpc를 더 내릴 수 있을까요?
Q2. 여성의 클릭율은 높으나 도달이 떨어지는데 여성 도달을 높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이 있을까요?
Q3. 남성에게 도달이 잘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남성을 타겟하는 광고주가 상대적으로 더 적어서 인가요?
이 밖에도 조언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