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13 17:18
좋아요 0
조회수 563
댓글 3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