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1.23 11:21

ninanoo

조회수 1,904

댓글 0

안녕하세요.
현재 광고주 계정을 저희 대행사 계정으로 비즈니스 파트너 할당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반에 권한 자체가 잘못 설정 되어, 모두 [제거] 후 다시 등록 하는데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파트너 할당 시 

"예기치 않은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 하세요."
라는 문구가 뜨는데요...

* 오류 문구의 이미지도 첨부해 드립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자문을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inanoo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그루비4U

02. 073,9805

로하셀

02. 062,2430

Ovis의성장

02. 046,6435

짠미

01. 317640

프짱

01. 305,1770

룰루노아

01. 301,1670

진이지니92

01. 295,4480

인생은두방

01. 281,4340

ninanoo

01. 231,9050

김매니저

01. 2020,37446

bigin

01. 163,0536

에이엠

01. 151,6370

짠미

01. 151,8610

예이

01. 132,3690

아멜리에

01. 082,3050

상원1

01. 0813,19760

인생은두방

01. 071,9190

뉴스젤리

01. 022,9941

콩도리

12. 271,7020

간지폭풍키키

12. 2710,750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