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7.02.06 16:08

전옥철

조회수 2,265

댓글 4

다른 마케팅도 동일하지만 검색노출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클듯합니다

검색노출에서 광고를 제외하면 등급이 큰 영향을 발휘할것이란 가정을 해보면

전체 상품검색시 검색 1% 에 노출되는 상품중 파워셀러가 차지하는 비율이 얼마나될지

궁금하네요~

 

아래는 모 오픈마켓의 키워드 1,000개를 대상으로 노출순위에 따른

판매자등급 데이터로 약 40만개 상품에 대한 분석자료입니다

 

 

 30위60위120위400위
1등급0.53 0.52 0.51 0.48
2~4등급0.14 0.13 0.13 0.12
무등급0.33 0.35 0.36 0.40

 

검색노출자의 50% 내외는 탑셀러(1등급)가 차지하고있지만

재미있는것은  무등급도 상당히 검색노출이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전략을 짜시는데 도움이 될듯하다면...추천 꾸욱!

 

펌] http://cafe.naver.com/foodnine/23731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뇽쓰

02. 231,4560

아르샤

02. 231,7790

와이브

02. 222,1661

노크똑똑

02. 2111,88325

하르콘

02. 0912,4980

릭그라임스

02. 0723,12838

공유보스

02. 0611,52537

전옥철

02. 062,2669

효블리

02. 0111,1497

kogree

01. 315,2380

능력마켓

01. 313,9573

최재명입니다

01. 252,1883

최재명입니다

01. 253,3893

SG그룹

01. 251,6380

상큼꼬냥

01. 242,2972

보스톡4

01. 2115,0634

보스톡4

01. 218,7594

새내기잘부탁함돠

01. 198,6267

다연아빠

01. 1310,49110

보스톡4

01. 127,648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