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11.13 10:39

tizm07

조회수 2,215

댓글 2

20190114

페이스북 전환광고 세팅시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이 아래 보이는 전환 세팅값인데요.


1번 궁금점

아래와 같이 선택할 경우 장바구니에 담기를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타겟하여 제 광고가 보여지도록 세팅값이 잡히는것이 맞나요?



위와 같이 세팅하여 진행하였을 때

광고 결과값이 장바구니에담기로 잡히더라구요.


2번 궁금점

전환값을 장바구니에 담기로 선택시 결과값이 장바구니에 담기로 잡힌다는 것은

이미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대상으로 내 광고를 보여줬는데, 어떻게 장바구니에담기로

결과값이 잡히는건지 이해가 안되서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힛기

01. 1710,9392

최창희

01. 171,1050

센스박

01. 101,7791

유리나

01. 105,7061

꾸락꾸침댑쀼

01. 091,0950

뽀드기

01. 0612,5423

후엠

01. 031,1660

전옥철

12. 246,09428

신용성

12. 196,4276

renton

12. 172,3230

흑흑흑

12. 0414,9060

김매니저

11. 2827,06999

유리나

11. 229580

김매니저

11. 21131,87829

cpaking

11. 201,1500

근육돌이

11. 186,74520

유리나

11. 157,9085

tizm07

11. 132,2160

하늘소보리

11. 081,7982

해운대제우스

11. 072,972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