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7 11:42
좋아요 1
조회수 1,917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