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28 10:28

라이츄

조회수 6,355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5. 0237,86361

김매니저

05. 023,0650

김매니저

04. 301,7874

은개님

04. 226,2630

Justiny

04. 2012,3103

러브태경

04. 195,2851

M카산드라

04. 167,98318

이친팀장

04. 1524,51521

아자아자_1

04. 081,6991

꼬마신랑

04. 0813,2542

숲을보자

04. 083,5210

라이준

04. 022,3100

두부미미

04. 019650

일산현빈

03. 302,6261

허과장

03. 292,0951

라이츄

03. 286,3561

김매니저

03. 1913,87245

주크박스

03. 093,3360

kjs5021

03. 095,1910

박태희

03. 081,05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