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28 10:28

라이츄

조회수 6,354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드래곤볼

05. 033,83114

플레이디

05. 021,3731

김매니저

05. 0237,86761

김매니저

05. 023,0530

김매니저

04. 301,7884

은개님

04. 226,2660

Justiny

04. 2012,3123

러브태경

04. 195,2861

M카산드라

04. 167,98418

이친팀장

04. 1524,51121

아자아자_1

04. 081,6991

꼬마신랑

04. 0813,2542

숲을보자

04. 083,5210

라이준

04. 022,3100

두부미미

04. 019660

일산현빈

03. 302,6281

허과장

03. 292,1001

라이츄

03. 286,3551

오션뷰

03. 2713,3311

김매니저

03. 1913,8774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