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19 13:47

지덩

조회수 3,380

댓글 5

대부분 전환캠페인 위주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갈수록 전환율이나 광고에 대한 여러 반응들이 떨어지고 있는게 체감이 되어서


트래픽이나 게시물 참여와 같은 다른 캠페인도 섞어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사용하는 전환캠페인에는 맞춤이나 유사타겟설정이 없이 성별, 나이 타겟정도만 잡아서 진행하고 있는데, 여기에 유사타겟을 추가해서 광고를 돌리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유사타겟을 잡은 전환광고 세트나 캠페인을 따로 만들어서 돌리는게 더 효과적일까요?


고수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또 유사타겟은 몇 5%정도로 잡아주는게 좋을까요? 구글링으로 알아본바로는 1~3%정도가 적당하다하는데 더 넓혀도 관계없을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신의후에

04. 223,2614

러브태경

04. 195,2931

의낑낑

04. 162,6261

justiceb

04. 161,5860

justiceb

04. 122,1071

마장동칼잽이

04. 105,6145

헬로베어

04. 1016,88837

아이보스김성지

04. 096,64812

꼬마신랑

04. 0813,2472

요시

04. 0817,92952

0외계인0

04. 0410,9751

edik

04. 034,2670

나는온라인마케터

04. 032,3123

sisi

04. 036,2871

노란라날

04. 023,6110

우주마케팅

03. 282,3021

병원왕

03. 2710,4087

정쭈구리

03. 262,4490

지덩

03. 193,3812

Candykic

03. 192,87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