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3.02.27 17:26

전옥철

조회수 6,881

댓글 2

올간만에..로그인 하네요..^^

 

세부키워드에 대한 정의는 조금씩 다르겠지만..

광고주의 입장에서 세부키워드를 찾는 목적은

광고비의 절감과 광고효과의 극대화를 위한것이라 생각합니다

 

의외로 조회수가 많지만 경쟁이 작은 키워드가 있는 반면..

조회수나 전환율을 떨이지지만..의외로 경쟁이 심한 키워드도 있지요

 

수천~수만~수십만개의 키워드를 운영할때..

그동안의 경험으로 핵심키워드는 체크해보겠지만...

그렇지 않은 키워드는 일괄관리를 할듯하네요..

(금액이나 순위를 일정한 금액으로 지정해서 노출되면 되고..

아니면 말고..^^ )

 

위에서 처럼 대량으로 키워드를 관리하는 분들은..

해당 키워드의 순위/금액등등을 별도로 하나하나 체크하나요?

아니면 또 다른 방법이나 노하우가 있나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