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1.06.28 01:49

시커

조회수 5,780

댓글 3

제가 보기에는 해당 키워드를 사용하는 업체가 현저하게 늘고 있는 중이 아닌가 합니다.

[예상되는 현상]
1. 사이트에 방문자가 줄어드는 추세
2. 방문 유입이 많았던 키워드의 노출량 감소
3. 클릭율 저하

위 현상과 일치한다면, CTR은 떨어지고, CPC는 높아지는 원인으로는
1. 경쟁업체수가 증가
2. 월간조회수가 감소
3. 경쟁업체에 비해 제목+설명 부분에 대한 호감도 감소
등의 원인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검색광고 비용은 증가하게 마련입니다.

해결방법으로는,

1. 경쟁업체수가 증가
--> 시간별로 목표 순위에 진입 가능한 입찰가를 24시간 + 1주일 정도 모니터링한 후에 예산에 맞춰 경쟁이 집중되는 시간을 피해서 광고 운영

2. 월간조회수가 감소
--> 해당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낮아져 트래픽이 줄고 있으므로 제목+설명 문구작성으로 여러개 준비하여 목표로 하는 클릭율을 높이는 방안 또는 입찰순위를 높여 노출 및 클릭 기회를 추가로 얻는 방법

3. 경쟁업체에 비해 제목+설명 부분에 대한 호감도 감소
--> 경쟁업체의 제목 설명 문구를 참고 분석하여 자신의 문구를 꼼꼼히 수정 반영하여 보다 높은 클릭율을 얻도록 테스트하여 클릭유도

그동안 저희 경험으로는 아마도 전체 키워드 상위 20% 수준의 키워드에 대해서 위의 내용을 토대로 수정하고 모니터링하신다면 대개는 목표 수준까지 다 올릴수 있다고 봅니다.

그럼, 좋은 광고 성과를 위해 화이팅 하세요 ^__^

첨부된 링크의 문서를 한번 읽어보시면 또 다른 의욕이 생길것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는 오버추어 세미나에서 발표 자료입니다.
http://www.omskr.com/down/pdf/Track3_SCALE_05.pdf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시커

06. 285,7813

웰빙조아

06. 132,6410

신용성

05. 274,0311

이윤

03. 042,3230

신용성

08. 137,9812

JO

07. 222,2500

선수다

03. 0917,73321

재야

02. 136,41914

김진수

10. 228,1010

견초식음

06. 188,5560

엄강식

07. 22199,807348

『조아』

07. 166,96412

『조아』

12. 2828,68949

강연주

12. 183,8110

이종현_1

09. 284,4630

주아V6

09. 186,5250

김민수

07. 1214,1160

못난이

04. 223,9070

조승진

01. 177,2310

버찌씨

10. 1613,9482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